메뉴 건너뛰기

회장 인사말

황인태 회장님(2010~2012)

2012.11.10 23:13 조회 수 : 5648

한국영어학학회 회원 선생님들께, 안녕하십니까?

 

intae.jpg 충남대학교에 재직하고 있는 황 인태 인사드립니다. 이번 해 여름을 생각하면 선선하고 차가운 바람은 전혀 불 것 같지도 않더니 어느새 겨울이 스며드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아름다움의 끝자락을 놓지 않는 가을 단풍과 풍요로운 햇살은 우리를 설레게도 하지요? 우리 한국영어학학회의 회원 선생님들께서 모두 건강하게 지내시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회원 선생님들께서 우리 학회와 학회지에 보내주시는 변함없는 관심과 진심어린 성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학회에서는 다음 주 11월 27일, 토요일에 경원대학교에서 열리는 2010년 정기 가을학술대회를 통해 올 한해의 수확과 결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학회 개최도 모든 회원 선생님과 함께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하며, 회원 여러분에게 아주 좋은 학문적 나눔의 기회가 되고 친교의 자리가 될 것으로 믿습니다. 우리 한국영어학학회 회원 모든 선생님들을 초대합니다.

 

공사다망하시더라도 부디 참석하셔서 함께 학문에 대한 열정과 친목이 넘치는 자리를 만들어 주시길 기대합니다. 특히 이번 학회에서는 자문위원이신 김준호 선생님의 시기적절한 주제의 특강과 김종복 이용훈 선생님의 코퍼스 관련 특강, 그리고 주옥같은 발표논문들이 준비되어있어 더욱 풍성한 학문적 잔치가 되리라 믿고 있습니다.

 

이번 우리 학회의 정기가을학술대회가 다른 학회들에 비해서 조금 늦게 개최하게 되었습니다만, 한편 회원 선생님들께서 좀더 여유로운 마음으로 이번 학회에 참석하시어 더욱 유익하고 보람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이번 학회를 진행하느라 애쓰시는 모든 분들, 특히 학회 개최교인 경원대학교의 박충연 자문위원 선생님, 그리고 권영국 총무이사님을 비롯한 김유강, 송민영 선생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회원선생님들 모두를 다음 주말 토요일 11월 27일에 경원대학교에서 뵙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2010년 11월 16일

한국영어학학회

회장 황 인태 드림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