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한국영어학학회 회원님께,

 

안녕하십니까? 2010년 새해의 겨울은 눈과 추운 날씨로 유난히 긴 듯 합니다. 지난해 우리 한국영어학학회는 경북대, 서울대에서 두 차례 정기학술대회를 개최하였고 경주교육문화회관에서 열린 한국영어영문학회 학술대회에도 참가한 바 있으며, 6월과 12월에 우리 학회의 학술지인 "영어학연구"를 발행하는 등 회원님의 연구활동과 학문적 교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이러한  학회 제반 활동은 한국연구재단의 지원금, 외부기관의 지원금, 그리고 회원들의 회비로 운영됩니다. 그런데 한국연구재단의 지원금은 매년 축소되고 있고 외부기간의 지원금도 여의치 않은데다가 회원들의 연회비 납부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학회의 운영에 어려움이 많은 실정입니다. 더욱이 올해부터  "영어학연구"의 발간 회수를 3회로 늘림에 따라 연회비 납부를 통한 재원확보는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1월23일에 열린 2010년 신년상임이사회에서는 기존의 연회비 2만원을 3만원으로(2월부터), 평생회원비도 30만원에서 50만원으로(6월부터) 인상하기로 결정하고 회원들의 연회비 납부상황을 점검하기로 하였습니다.

 

한국영어학학회가 회원님의 학술 연구활동을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도록 연회비 납부에 힘써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2009년까지의 미납분은 생각하지 마시고 2010년 연회비부터 아래의 구좌로 꼭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1002-739-223830 예금주: 최호성

고맙습니다.

 

한국영어학학회장 김명숙